본문 바로가기
별별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카톡 내용 폭로! 19금 메시지까지 공개

by 조아쒀 2023. 11. 21.

는 솔로 다음 기수가 시작되었는데도 16기 출연자들의 잡음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어제는 물어보살에 옥순이 출연하여 그동안의 루머와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들에 대한 해명을 하며 화제가 되었고, 상철과 영숙은 서로의 카톡 내용을 폭로하며 서로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50장이 넘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린 영숙은 상철이 보낸 19금 메시지까지 공개하여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카톡 내용과 인스타 게시물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상철과 영숙의 카톡내용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19금 내용이 난무하는 카톡 내용을 공개한 영숙입니다. 1일 1식으로 살이 찌지 않는다는 영숙에게 이혼 후 밤일을 하지 않아 살이 찐다는 말을 하는 상철입니다. 미국은 fwb 문화가 심하다 말, 남사친 여사친 간의 관계를 말 등 카톡이 공개되어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 될 것 같습니다. 

 

 

 

 

재일 교포와 사귈 때 있었던 일들도 입에 담기 어렵지만, 영숙이에게 누구꺼냐고 묻는 상철에 다리 사진을 보여주는 영숙도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 선크림을 발라주겠다며 성적인 농담을 던지는 상철입니다.

 

 

 

 

영숙에서 성희롱 수준의 메시지를 보낸 상철입니다. 팬아트를 보내면서 정복하고 싶다는 둥 뽀뽀를 해달라는 둥 영숙에게 계속해서 관심을 표현했는데요. 둘은 나는 솔로 방송 모습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슈퍼데이트권 사용했을 때 서운했던 감정들도 서로 털어놓았습니다. 방송 당시의 집착했던 모습이 카톡에서도 다시 보이네요.

 

 

 

 

 

영숙에게 더 많은 사진을 요구하면서 19금 멘트를 날리는 상철입니다. 다리 사진을 보내달라는 등 성희롱 수준의 대화를 이어갑니다. 이에 영숙은 병이라고 농담을 하며 진정성 없는 모습 같아 보인다며 선을 긋는 모습입니다.

 

 

 

 

마음이 가야 잠자리가 가능한지 물어보며 안동에서 영숙과의 상상을 해봤다는 말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런 말에 선을 그으면서도등이 파인 발레복을 입은 사진을 선물이라고 보내주는 영숙의 모습도 이해가 가지는 않습니다. 뭔가 상철에게 정신 차리라고 이야기하면서도 즐기는 모습 같아 보이네요.

 

 

 

 

방송 후 슈퍼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나누는 둘입니다. 서운한 감정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인 것 같네요. 영숙이가 영철이에게 관심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보니 영철과 변혜진의 커플화보 사건이 떠오르네요. 영숙은 영철과는 오빠 동생 관계일 뿐이라고 잘라 말하는 모습입니다.

 

 

 

 

 

변혜진과 연인관계였던 상철보다 영철과 더 친하다는 dm으로 상철의 마음을 어지럽힌 모습이네요. 나솔사계에 출연한 상철의 집을 보고 영철과 영숙이 조롱하는 듯한 카톡을 나눈 내용도 폭로ㅎ한 상철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나는솔로 방송 이후 영숙은 라방을 자주 열어 사람들과 소통하며 여러 가지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라방에서 본인의 어머니에 대해 패드립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영숙에게 재차 확인하는 상철의 모습입니다.

 

 

 

 

 

상철은 상철 어머니가 북한 여자라는 카톡과 전처가 지들 나라로 갈만하지 않냐는 카톡 내용을 증거로 올렸습니다. 심지어 미친것들이라는 말로 패드립을 했다는 것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이런 제보를 받았다면 화가 많이 났을 것 같네요.

 

 

 

 

 

가족을 욕했다는 생각에 영숙에게 아마 한바탕 욕설을 퍼부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더군다나 변혜진의 상철 양다리 폭로로 상철의 이미지도 많이 추락한 상태였는데요. 본인과 사귀는 사람이 영철과 썸을 탄다는 말은 아마 변혜진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3명의 여자를 만났다고 고백하는 상철에게 여러 명을 동시에 만난 상철을 비난하는 영숙입니다. 상철은 본인을 음해하려는 악플러들의 공격이라고 하지만 영숙은 비난을 이어갑니다. 여기까지 무로 55장의 카톡 내용을 스토리에 올린 영숙입니다.

 

 

 

 

2. 상철의 반박 인스타 피드

 

 

 

영숙의 인스타를 본 상철이 바로 인스타 피드를 올려 반박합니다. 평범한 싱글 남성이 수백통의 디엠을 받고 그중 3명을 사귀게 되었다며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자신을 공격하여 회복하려고 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19금 대화도 짜깁기지만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는 이성 간의 대화였다고 주장합니다.

 

 

 

 

 

짜깁기라는 말에 화가 난 영숙은 카톡 내용을 스크롤로 내리며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동안 헤어지자는 말에도 영숙이 미련을 가졌던 글들이 많다며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의 19금 메시지 카톡내용 폭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뜸하다고 생각이 들 때마다 한 번씩 크게 터트려 주는 16기 멤버들이네요. 굳이 알 필요 없는 사생활들이 계속 폭로되고 이에 대한 해명으로 뉴스 기사가 계속 나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도 반응은 냉담합니다. 영향력을 이용해 노이즈마케팅을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